일동제약은 이너뷰티 식품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 판매 100만 포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행사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네이버 쇼핑 ‘일동제약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가격 할인, 경품 증정, 포인트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특히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을 상품 구성에 따라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할인 판매하고, 매일 10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20만원)을 증정한다.또 ‘마이니 뽀얀 글루타치온 콜라겐’을 구매해 후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페이 포인트(3
동국제약은 마이핏은 네이버 ‘더(The) 보장데이’에 참여해 오는 17일 단 하루 동안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더 보장데이’는 네이버 쇼핑 단독으로 진행되는 ‘도착보장’과 ‘혜택’의 의미를 담은 기간 한정 특가전이다. 일교차가 커지면서 신체 리듬이 변화하는 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환절기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17일 하루 동안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마이핏 베스트셀러인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마이핏 주요 제품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테크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톤워크(TONEWORK)가 ‘비건 200+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톤워크 맞춤 파운데이션은 인공지능(AI) 기반의 컬러 진단과 조색 알고리즘에 기반해 정밀하게 얼굴 색상을 측정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로봇이 주문 즉시 제품을 조제해 주는 서비스다.이번에 출시하는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은 기존 서비스의 150가지 색상에 41호~50호를 추가해 총 205가지 컬러로 확장했다. 세분화된 언더톤의 딥 쉐이드(Deep Shade) 색상을
신세계푸드는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호텔컬렉션’ 냉동국탕류의 1월 판매량이 전년 추석 대비 165% 늘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일반 국탕류 간편식 판매증가율 62% 대비 2배 이상 높은 수치다.이 같은 ‘호텔컬렉션’ 냉동국탕류의 판매량 증가는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높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스몰 럭셔리’와 효율적인 시간 활용, 즉 ‘시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행태가 식품 구입에 중요한 기준이 되면서 프리미엄 냉동 간편식이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신세계푸드 ‘호텔컬렉션’ 냉동국탕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이 2024년 새해를 맞아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아름다운 우리의 한글로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과 ‘빨간쌀’이 쌓아온 비법과 효능, 피부에 주는 이로움에 관한 내용을 단상자에 한글로 꽉 채워 담았다. 더불어 다가오는 설 선물용으로도 고려할 수 있도록 한글의 특징이 살아나는 패턴으로 디자인했다. ‘빨간쌀 보습탄력’ 2종 세트와
동국제약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의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면서 소통 강화에 나섰다. 동국제약은 소비자의 건강을 마이핏V로 채우고, 마이핏B로 비우고, 마이핏S로 유지하는 ‘3-cycle’ 철학이 담긴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바탕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은 핏(fit)한 맞춤 영양 설계를 위해 마이핏S 1종, 마이핏B 2종, 마이핏V 2종으로 5가지 제품이 확장됐다.‘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는 식후 하루 1정 간편한 복용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와 라인 유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저자극 클렌징 제품인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 3종을 출시했다.새롭게 출시한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은 민감성 피부를 생각한 저자극 진정 클렌저로 그린티와 레몬이 만났다. 전라남도 장흥에서 자라는 야생녹차를 약 1년 동안 자연발효시킨 발효 녹차 ‘청태전’을 담았다.이번에 선보인 토니모리의 클렌징 라인은 맑은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오일’,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폼’,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워터’
디자인 가전·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니퍼룸이 22일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를 출시했다. 라떼와 카푸치노를 포함한 14가지 커피 메뉴를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2세대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는 기존 ‘전자동 커피머신’에 라떼 시스템과 투샷 추출 기능을 더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라떼 시스템은 단시간에 스팀 밀크를 제조해주는 스팀 노즐이 핵심이다. 제니퍼룸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에 탑재된 스팀 노즐은 초고속 예열에 이어 강력한 스팀을 뿜어내 풍성하고 부드러운 스팀 밀크를 만들어준다
동아제약은 아이의 성장 발달을 지원하는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칼슘비타민D 사과맛’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기존 ‘미니막스 칼슘비타민D 포도맛’의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새롭게 추가된 맛이다.미니막스 칼슘비타민D 사과맛은 뼈 ·치아 형성,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다.동아제약에 따르면 어린이들이 음식 섭취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칼슘을 보충해 건강한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동아제약 미니막스는 ‘칼슘비타민D’, ‘멀티비타민 미네랄’, ‘비타민D’, ‘
민족의 대명절 추석 대목을 앞두고 제약업계가 건강기능식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각 제약사들은 건강을 키워드로 한 명절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가격 부담을 낮추고 재미까지 더한 다양한 경품 혜택과 할인행사 등 이벤트로 '추석心' 잡기에 나섰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지난달 1일부터 열흘간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추석 성수품 및 선물세트 구매의향 조사’ 결과에 따르면 건기식(16.8%)은 소고기(21.4%)에 이어 선물세트 구매의향이 있는 품목 2위에 오를 만큼 성장했다. 건기식은 지난
방향제 자동분사기 디스펜서를 시작으로 다양한 향기의 방향캔까지 압도적인 판매량을 바탕으로 성장한 '올센느'가 새롭게 룸스프레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올센느 룸스프레이는 은은하고 감성적인 향기와 함께 탈취 기능에 초점을 맞춰 만든 섬유탈취제다.올센느 룸스프레이는 현재 그리너리 토마토, 양재 꽃시장, 런드리 코튼, 편백우드 휠, 총 4가지 향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선물세트에는 위 4가지 향과 고급 패키지 구성으로 되어있다.올센느 룸스프레이는 검증된 탈취 효과와 안전성을 위해 FITI 탈취 테스트(암모니아, 트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에서 ‘시카 필링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미백, 주름개선 인증을 받은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각질부터 잡티케어, 진정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제품이다.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50.9% 함유했다. 초음파추출법과 발효추출법 두 가지 다른 방식으로 추출한 혼합 성분으로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준다.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PHA’성분 1만ppm과 각질의 주성분인 케라틴을 분해하는 ‘시카케라티네이즈’ 성분 5000
이니스프리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한정판 ‘스킨 SOS 리페어 키트’를 출시했다. 한정판 키트는 더 나은 피부를 위해 피부를 ‘수리’해 준다는 의미를 담아 공구 콘셉트로 제작했다.나이스웨더는 편의점을 재해석한 신개념 편집숍이다. 문화 콘텐츠와 일상 소비재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며 주 소비층인 MZ 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일상에서 필요한 제품을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제시하는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가치관에서 접점을 찾아 ‘리페어’를 키워드로 진행된다. 한정판 키트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 중인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Lies of P)’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How Many Lies?(얼마나 많은 거짓말이 있을까?)’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이번 신규 트레일러 영상은 오는 23일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Gamescom) 2023’에 맞춰 특별히 제작됐다.P의 거짓'이 지난해 게임스컴에서 '가장 기대되는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최고의 롤플레잉 게임,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부문을 수상, 한국 게임 최초 3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기대작
네오위즈가 오는 17일부터 신작 ‘P의 거짓’의 한국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콘솔 패키지 사전 예약은 플레이스테이션(PS)4와 PS5 버전으로 진행된다. 가격은 일반판이 6만 4800원,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Collector's Edition)'이 17만 9800원이다.일반판은 게임 패키지와 ‘개구쟁이 세트(모자, 의상)’로 구성됐으며, 한정판은 일반판 구성에 디지털 콘텐츠인 △축제자 가면 △베니니 시그니처 코트 및 안경 △스틸북 및 스틸포스터 △LP앨범 △금속뱃지(베니니, 공방연합) 등을 추가로 제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아모레퍼시픽이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톤워크(TONEWORK)’를 16일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각자 피부 색상에 최적화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총 600가지 옵션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아모레퍼시픽 톤워크는 맞춤형 화장품 중 최초로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지류와 재활용 플라스틱(PCR)을 활용해 지속가능한 패키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톤워크에 적용된 맞춤형 기술은 세계적인 소비자 가전·기술 전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을 출시했다.이번 테마는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로, 피너츠 캐릭터들이 △돌아가는 대관람차 △슈팅 기능이 있는 메일박스 △초코볼로 트리 장식하기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대표 제품은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3종이다.먼저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는 산타 모자를 쓴 찰리브라운이 스누피를 꼭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SSG닷컴이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디지털 유통대전’에서 물류 인프라와 통합 멤버십을 소개하고, ‘온-오프라인 에코시스템’ 미래 청사진을 공개했다.이번 행사에서 SSG닷컴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는 ‘브랜드 존’ △첨단 물류 인프라를 소개하는 ‘선진 유통 시스템 존’ △ESG 경영 활동 중심의 ‘브랜드 캠페인 존’ 등으로 꾸며진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먼저 브랜드 존에서는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 소개와 함께 ‘신세계 유니버스’ 핵심 축으로서의 발전 방향을 제시한다. 프리미엄 슈퍼마켓 ‘SS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설 연휴가 끝났어도 유통가의 할인 이벤트 계속된다. 티몬은 인기 해외직구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NS홈쇼핑은 2월 한 달간 매주 주말마다 TV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맞이해 프리미엄 TV, 간편 먹거리 중심의 할인 행사를 열고, bhc도 올림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할인한다.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공병공간’에서 재활용 실천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팝업전시를 운영한다. 뷰티 토니모리는 인기 스틱
우먼타임스 = 김소윤·심은혜 기자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새로운 개념의 타르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CJ프레시웨이는 외식 고객사와 협력해 레스토랑 간편식 시장 진출을 선언하고, 첫 제품으로 ‘조가네 갑오징어 볶음’을 출시했다.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는 신제품 ‘한끼오트 사과’를 선보였고, 동원홈푸드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포르투7’을 론칭하고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1호점을 오픈했다.필보이드는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을 한정으로 선보였다. 뷰티 브랜드 숨37°은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